FAQ

동영상 강의가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17년 3월 6일(월요일) 오전 11:40
조회수 : 2875

1. 동영상 재생 시 화면이 안나오는 경우

  동영상 강의가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그림처럼 플레이어 상단의 노란색 물음표를 클릭하여 문제해결 방법을 도움받으시기 바랍니다.

  - 빈 화면이 나올경우 ---> http://support.coursemos.kr/hc/ko/articles/212491666

  - "Error loading player : no playable sources found" ---> http://support.coursemos.kr/hc/ko/articles/213835223

  - "Could not load plugins : file not found" --->  http://support.coursemos.kr/hc/ko/articles/213835003


2. 동영상이 자꾸 되돌아 가는 경우

진도체크가 잘 저장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툴바를 삭제하고 설정을 초기화해주십시요.

IE의 경우 도구>인터넷옵션>기본설정복원(원래대로)
크롬의 경우 설정>고급설정>설정초기화 

또한 이러한 경우 대부분 네트워크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동영상 학습 시 다운로드를 받는다거나, 다른 동영상을 플레이한다거나
또는 본인도 모르게 프로그램 자동 업데이트가 실행되는 경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잠시 후에 학습하시던지 아니면 코스모스2 앱을 이용하여 학습해주세요.


문의) 교수학습지원센터 02-950-7187

2017-03-06
최고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