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2024학년도 1학기 교양 원격수업(집중이수 전반기 강좌) 기말고사 PC 사전점검 안내

작성자 : 이준섭
작성일 : 2024년 4월 17일(수요일) 오후 2:57
조회수 : 725

공지'2024학년도 1학기 교양 원격수업(집중이수 전반기 강좌) 온라인 시험 실시 안내'와 관련된 안내문입니다.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PC 사전점검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1. 점검기간

-2024. 4. 22() ~ 4. 26()

 

2. 점검방법

- IBT 시스템을 다운로드 후SmartClass [온라인 시험 응시 점검페이지]강좌입장 -> 퀴즈를 실행하여 PC 상태를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학기부터는 시험응시자 모니터링(웹캠)을 하기 때문에웹캠을  구비하여야 합니다.(자세한 내용은[IBT 학습자 매뉴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응시환경 점검 결과 온라인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PC 환경이 갖춰지지 않은 학생분들은[공동컴퓨터실 이용 신청서]PC 환경 사진(스크린샷, 핸드폰 촬영 등)을 첨부하시어 아래 메일 또는 방문 제출 바랍니다.

강의실은 수용인원이 최대 40, 신청인원이 많을 시 추가 안내 예정

 

3. 신청서 제출 방법

- 메일: junsub@induk.ac.kr

- 방문: 은봉관 L층 교무처 원격교육지원센터

4/26, 16:00까지 제출된 신청서만 인정됨.

 

4. 유의사항

- 기간 내 사전점검을 진행하지 않은 채, 기말고사 당일 응시환경 및 오류를 뒤늦게 확인하시어 미응시가 되신다면 해당 내용은본인의 귀책사유로책임은 본인에게 있는 점안내드립니다.

- 모바일(핸드폰, 태블릿PC)로 참여는 불가능하니 꼭 PC로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동컴퓨터실 이용신청서 제출시 본인 서명(자필), 이용 사유 증빙자료(시스템 화면 캡쳐 등) 없이 신청하신 분들은 이용 신청 인정 안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증빙자료 미제출자는 따로 사유에 대해 말씀해주시기바랍니다.)

 

5. 문의: 교수학습지원센터(02-950-7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