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2024학년도 1학기 교양 원격수업(집중이수 전반기 강좌) 기말고사 PC 사전점검 안내
공지'2024학년도 1학기 교양 원격수업(집중이수 전반기 강좌) 온라인 시험 실시 안내'와 관련된 안내문입니다.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PC 사전점검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1. 점검기간
-2024. 4. 22(월) ~ 4. 26(금)
2. 점검방법
- IBT 시스템을 다운로드 후SmartClass [온라인 시험 응시 점검페이지]강좌입장 -> 퀴즈를 실행하여 PC 상태를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학기부터는 시험응시자 모니터링(웹캠)을 하기 때문에웹캠을 구비하여야 합니다.(자세한 내용은[IBT 학습자 매뉴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응시환경 점검 결과 온라인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PC 환경이 갖춰지지 않은 학생분들은[공동컴퓨터실 이용 신청서]와PC 환경 사진(스크린샷, 핸드폰 촬영 등)을 첨부하시어 아래 메일 또는 방문 제출 바랍니다.
※ 강의실은 수용인원이 최대 40명, 신청인원이 많을 시 추가 안내 예정
3. 신청서 제출 방법
- 메일: junsub@induk.ac.kr
- 방문: 은봉관 L층 교무처 원격교육지원센터
※4/26, 16:00까지 제출된 신청서만 인정됨.
4. 유의사항
- 기간 내 사전점검을 진행하지 않은 채, 기말고사 당일 응시환경 및 오류를 뒤늦게 확인하시어 미응시가 되신다면 해당 내용은본인의 귀책사유로책임은 본인에게 있는 점안내드립니다.
- 모바일(핸드폰, 태블릿PC)로 참여는 불가능하니 꼭 PC로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동컴퓨터실 이용신청서 제출시 본인 서명(자필), 이용 사유 증빙자료(시스템 화면 캡쳐 등) 없이 신청하신 분들은 이용 신청 인정 안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증빙자료 미제출자는 따로 사유에 대해 말씀해주시기바랍니다.)
5. 문의: 교수학습지원센터(02-950-7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