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S
OCW
분류별
교내강의
교내특강
교외강의
교수법 워크숍
주제별
인문과학
- 언어ㆍ문학
- 인문과학기타
사회과학
- 경영ㆍ경제
- 법률
- 사회과학기타
공학
- 건축
- 토목ㆍ도시
- 기계ㆍ금속
- 전기ㆍ전자
- 정밀ㆍ에너지
- 컴퓨터ㆍ통신
- 산업
- 화공
- 기타공학
교육학
- 유아교육
- 특수교육
- 초등교육
- 중등교육
- 교육일반
자연과학
- 농림ㆍ수산
- 생물ㆍ화학ㆍ환경
- 수학ㆍ물리ㆍ천문ㆍ지리
- 자연과학기타
- 생활과학
의약학
- 의료
- 간호
- 약학
- 치료보건
예술ㆍ체육
- 디자인
- 응용예술
- 무용ㆍ체육
- 미술ㆍ조형
- 연극영화
- 음악
- 예술ㆍ체육기타
기타
제공처별
인덕대학교
TED
세바시
SOWC
호텔현관객실실무
10,100
|
등록 2016.02.26
2
0
호텔현관객실실무(2015), 호텔의 프론트오피스와 하우스키핑의 업무를 익힌다.
호텔현관객실실무
재생목록
39
13-3. 런드리서비스 업무(3)
저장품관리, 섬유기본지식
13-2. 런드리서비스 업무(2)
기술업무, 린넨업무
13-1. 런드리서비스 업무(1)
런드리 서비스 개요, 런드리서비스 업무
12-3. 하우스키핑 실무(2)
기타서비스, 물품관리
12-2. 하우스키핑 실무(1)
객실정비, 욕실정비, 객실 점검
12-1. 하우스키핑의 이해
하우스키핑의 개요, 하우스키핑의 직무
11-3. 유니폼서비스 실무(2)
벨맨 업무(수화물 보관 서비스, 기타 서비스)
11-2. 유니폼서비스 실무(1)
도어맨 업무, 벨맨업무(기본업무 규칙,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
11-1. 일반업무 실무(5)
기타 일반업무
10-3. 일반업무 실무(4)
환전업무, 호텔 내외정보 안내
10-2. 일반업무 실무(3)
룸쇼, 메시지 접수와 전달, 고객문제 접수와 해결
10-1. 일반업무 실무(2)
객실변경, 객실요금 변경
9-3. 일반업무 실무(1)
객실열쇠관리, 공재실확인
9-2. 야간업무 실무(2)
캐셔마감업무
9-1. 야간업무 실무(1)
야간클럭 업무, 야간캐셔업무
8-3. 체크아웃 실무(3)
체크아웃 마감업무
8-2. 체크아웃 실무(2)
세부적인 체크아웃 업무과정
8-1. 프론트데스크 업무
체크아웃 절차(개인고객, 단체고객, 익스프레스)
7-3. 체크인 실무(3)
체크인 마감업무
7-2. 체크인 실무(2)
기타 고객 체크인, Overbooking 상황 체크인
7-1. 체크인 실무(1)
FIT 체크인, Group 체크인
6-3. 체크인 준비 업무(2)
체크인 준비 업무(관련부서 협조사항 통보/확인)
6-2. 체크인 준비 업무(1)
체크인 준비 업무(객실배정, 지불관계확인, 등록카드 작성, 그룹정리 및 준비)
6-1. 업무 시작 전 확인사항
업무시작 전 확인 사항(복장과 외모, 영업준비금, 컴퓨터로그인, 정보숙지, 시설물점검, 객실상황혹인)
5-3. 교환
교환(교환업무, 모닝콜, 호텔내외정보제공)
5-2. 객실예약 실무(2)
예약접수방법(예약슬립작성 및 예약 입력), 예약입력내용(일반 FIT예약, 단체예약)
5-1. 객실예약 실무(1)
예약보증방법, 예약접수방법(객실현황 확인)
4-3. 객실예약(2)
객실예약경로
4-2. 객실예약(1)
객실예약실 업무(예약처리업무, 예약일반업무)
4-1. 원스톱서비스
원스탑서비스의 개념, 원스탑서비스의 업무
3-3. 업무절차에 의한 회계시스템
업무절차에 의한 회계시스템(회계업무 절차, 감독기능)
3-2. 고객동선에 의한 회계시스템
고객동선에 의한 회계시스템(고객계정 유지, 고객계정 정산, 식음료 부문)
3-1. 호텔회계의 특징
호텔회계의 특징, 고객동선에 의한 회계시스템(예약, 고객계정 개설)
2-3. 판매관련 정보시스템
판매관련 정보시스템(GDS, HDS, 인터넷)
2-2. 생산관련 정보시스템
생산관련 정보시스템(객실부문, 식음료부문, 지원부문)
2-1. 호텔시스템의 으의 및 정보흐름
호텔정보시스템의 의의, 호텔정보스름(생산관련 정보흐름, 판매간련 정보흐름)
1-3. 호텔현관객실실무 과목 소개
강의 계획(강의 내용, 강의 방법, 평가방법, 보고서)
1-2. 호텔현관객실실무의 개관(2)
호텔현관객실실무의 개관(지원조직, 생산조직)
1-1. 호텔현관객실실무의 개관(1)
호텔현관객실실무의 개관(호텔조직의 특성, 호텔조직도)
재생목록
39개
13-3. 런드리서비스 업무(3)
0
|
1548
|
0
|
0
저장품관리, 섬유기본지식
13-2. 런드리서비스 업무(2)
0
|
1379
|
0
|
0
기술업무, 린넨업무
13-1. 런드리서비스 업무(1)
0
|
1443
|
0
|
0
런드리 서비스 개요, 런드리서비스 업무
12-3. 하우스키핑 실무(2)
0
|
1448
|
0
|
0
기타서비스, 물품관리
12-2. 하우스키핑 실무(1)
0
|
1662
|
0
|
0
객실정비, 욕실정비, 객실 점검
12-1. 하우스키핑의 이해
0
|
2103
|
0
|
0
하우스키핑의 개요, 하우스키핑의 직무
11-3. 유니폼서비스 실무(2)
0
|
1462
|
1
|
2
벨맨 업무(수화물 보관 서비스, 기타 서비스)
11-2. 유니폼서비스 실무(1)
0
|
1611
|
0
|
3
도어맨 업무, 벨맨업무(기본업무 규칙,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
11-1. 일반업무 실무(5)
0
|
1380
|
0
|
0
기타 일반업무
10-3. 일반업무 실무(4)
0
|
1354
|
0
|
0
환전업무, 호텔 내외정보 안내
10-2. 일반업무 실무(3)
0
|
1328
|
0
|
0
룸쇼, 메시지 접수와 전달, 고객문제 접수와 해결
10-1. 일반업무 실무(2)
0
|
1306
|
0
|
0
객실변경, 객실요금 변경
9-3. 일반업무 실무(1)
0
|
1354
|
0
|
0
객실열쇠관리, 공재실확인
9-2. 야간업무 실무(2)
0
|
1340
|
0
|
0
캐셔마감업무
9-1. 야간업무 실무(1)
0
|
1765
|
0
|
0
야간클럭 업무, 야간캐셔업무
8-3. 체크아웃 실무(3)
0
|
1334
|
0
|
0
체크아웃 마감업무
8-2. 체크아웃 실무(2)
0
|
1357
|
0
|
0
세부적인 체크아웃 업무과정
8-1. 프론트데스크 업무
0
|
3777
|
4
|
3
체크아웃 절차(개인고객, 단체고객, 익스프레스)
7-3. 체크인 실무(3)
0
|
1327
|
0
|
0
체크인 마감업무
7-2. 체크인 실무(2)
0
|
1275
|
0
|
0
기타 고객 체크인, Overbooking 상황 체크인
7-1. 체크인 실무(1)
0
|
1417
|
0
|
0
FIT 체크인, Group 체크인
6-3. 체크인 준비 업무(2)
0
|
1546
|
0
|
0
체크인 준비 업무(관련부서 협조사항 통보/확인)
6-2. 체크인 준비 업무(1)
0
|
1459
|
0
|
0
체크인 준비 업무(객실배정, 지불관계확인, 등록카드 작성, 그룹정리 및 준비)
6-1. 업무 시작 전 확인사항
0
|
1450
|
0
|
0
업무시작 전 확인 사항(복장과 외모, 영업준비금, 컴퓨터로그인, 정보숙지, 시설물점검, 객실상황혹인)
5-3. 교환
0
|
1401
|
0
|
0
교환(교환업무, 모닝콜, 호텔내외정보제공)
5-2. 객실예약 실무(2)
0
|
1358
|
0
|
0
예약접수방법(예약슬립작성 및 예약 입력), 예약입력내용(일반 FIT예약, 단체예약)
5-1. 객실예약 실무(1)
0
|
1678
|
1
|
0
예약보증방법, 예약접수방법(객실현황 확인)
4-3. 객실예약(2)
0
|
1312
|
0
|
0
객실예약경로
4-2. 객실예약(1)
0
|
1425
|
0
|
0
객실예약실 업무(예약처리업무, 예약일반업무)
4-1. 원스톱서비스
0
|
1336
|
0
|
0
원스탑서비스의 개념, 원스탑서비스의 업무
3-3. 업무절차에 의한 회계시스템
0
|
1433
|
0
|
0
업무절차에 의한 회계시스템(회계업무 절차, 감독기능)
3-2. 고객동선에 의한 회계시스템
0
|
1339
|
0
|
0
고객동선에 의한 회계시스템(고객계정 유지, 고객계정 정산, 식음료 부문)
3-1. 호텔회계의 특징
0
|
2113
|
0
|
0
호텔회계의 특징, 고객동선에 의한 회계시스템(예약, 고객계정 개설)
2-3. 판매관련 정보시스템
0
|
1356
|
0
|
0
판매관련 정보시스템(GDS, HDS, 인터넷)
2-2. 생산관련 정보시스템
0
|
1368
|
0
|
0
생산관련 정보시스템(객실부문, 식음료부문, 지원부문)
2-1. 호텔시스템의 으의 및 정보흐름
0
|
1516
|
0
|
0
호텔정보시스템의 의의, 호텔정보스름(생산관련 정보흐름, 판매간련 정보흐름)
1-3. 호텔현관객실실무 과목 소개
0
|
1402
|
0
|
0
강의 계획(강의 내용, 강의 방법, 평가방법, 보고서)
1-2. 호텔현관객실실무의 개관(2)
0
|
1427
|
0
|
0
호텔현관객실실무의 개관(지원조직, 생산조직)
1-1. 호텔현관객실실무의 개관(1)
0
|
1499
|
0
|
0
호텔현관객실실무의 개관(호텔조직의 특성, 호텔조직도)
관련 코스웨어
객체지향프로그래밍실무
자바 기반 개발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Framework들에 대해 학습하고, 실습을 통해 Framework 기반 실무 개발 능력 배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May 23, 2019
지역사회복지론
본 과목에서는 사회복지활동의 주요한 장의 하나인 다양한 형태의 지역사회에서 존재하고 있는 문제를 사회복지사들이 어떻게 개입하는 것이 바람직한 것인가를 이해하고자 한다.
Feb 26, 2016
서울특별시 노원구 초안산길 (월계동 산76) 인덕대학교 / TEL. 02-950-7000 / FAX. 02-906-5340
Copyright© 2024 By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 Induk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